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엔젤릭 레이디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11. 14:46

    다운로드



    엔젤릭 레이디
    파일명용량
    엔젤릭 레이디.zip121.5M



    안젤라는 나의 친구였다.

    가족보다 소중하게 생각했던 그녀에게 무엇이든 해 주고 싶었고, 시골 출신의 하급 귀족이던 안젤라를 결국에는 수도 사교계의 꽃으로 만들었다.

    하지만 돌아온 것은 배신이었다.

    그녀는 황태자비가 되기 위해 나와 나의 가문을 팔아넘겼다.

    “…꼭 이렇게까지 해야 했어?”
    “나는 네가 불행하길 원했으니까. 네 인생을 전부 뺏고 싶었어.”

    하지만 단두대 아래서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, 나는 놀랍게도 과거로 돌아와 있었다.


    .
    .

    “아, 안녕하세요. 저는 안젤라 비토라고 해요…….”
    “네가 안젤라구나! 만나서 반가워. 다들 널 기다리고 있었어.”

   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시 만난 그녀의 두 손을 맞잡았다.


    <엔젤릭 레이디>


    후에임
    억울하게 죽은 주인공이 제대로 갚아주네요 하룻밤 꼬박새서 읽었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읽었어요 감사합니다
    귀여운나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lynrh
    읽고싶었던 소설이었는데~ 잘 받아갑니당~ 감사합니다~~
    우와우왘
    감사합니다아~
    아솜이
   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~~~~ 잘 받아가요~~
    설tangg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오렌지미니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굿타만
   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! 기대되는 작품이네요! 재미있게 읽겠습니다!!
    서기vv
    상효2님 소설도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~~
    bmw3318
    재밋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혹시 이번생엔 가주가되겠습니다 요청 가능할까요?
    병욱아정신아
    받아갑니다~!
    아이맥스3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창희1114
    감사합니다. 재밌게 읽을게요!! **^^**
    갓르코
   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~
    개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터프한놈
    가져갑니다~^^
    자상한동생
    받아갑니다~! 잘볼게요~~~감사드려요~~^^*
    billboy
    웹툰으로 조금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다운받고 하루마에 완독했어요~ 너무 재미있어요 복수가 아주 사이다에요~~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혹시 외전이랑 특별 외전도 올려주실 생각 없으실까요?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